본문 바로가기

정보자료실/생활정보

영어듣기무료 사이트 Real English에서 영어 발음 연습하자


영어듣기무료 사이트 Real English에서 영어 발음 연습하자

지난번에 유투브 동영상을 활용한 영어공부 사이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반응이 좋아 이번에도 유사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Real English라는 곳인데요, Advanced 레벨까지 총 80여개의 레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Beginner, Pre-Intermediate, Intermediate, Upper-Intermediate, Advanced 레슨으로 나누어져 있어 수준별 학습을 하는데 매우 유리합니다. 반복해서 동영상을 시청하다보면 '영어'라는 언어가 좀 더 친숙해질 것입니다.


☞ Real English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www.real-english.com/ 페이지 중간에 있는 lessons를 클릭합니다.


☞ 'Lesson 1'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Level을 통해 동영상 난이도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설명 문구에 따르면, 영어권 국가에 살아본 경험이 없는 사람들의 경우 Beginner 동영상 조차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고 하네요.


☞ 재생 버튼을 누르면 바로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끊김 현상은 거의 없습니다. 동영상을 반복 시청하면서 dialogues를 따라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아래에 동영상이 하나 더 있는데요, 이건 영어자막이 삽입된 버전입니다.


☞ 사이트 내에 있는 모든 동영상은 마음대로 퍼갈 수 있습니다. 괜찮다 싶은 동영상은 개인 블로그 같은 곳에 저장해두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동영상 플레이어 우측 하단에 보면 MENU라는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을 클릭하고 URL & Embed code를 선택합니다. 


☞ HTML 소스가 나옵니다. Copy code를 누르면 HTML 코드가 복사됩니다. 블로그 글쓰기 편집창에서 Ctrl + v를 누르면 붙여넣기가 완성됩니다.


☞ 사이트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문구가 있는데요, 좋은 내용인 것 같아 퍼왔습니다. 한마디로 정리하면 '자막 절대 보지 마라'입니다. '영어의 음악'을 느낄 때까지 반복 시청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